서비스 마인드(친절교육) |
- 나의 서비스 마인드 체크와 고객의 욕구 이해
- 고객 응대 기본원리와 프로세스별 고객응대 스킬
- 성격유형분석을 통한 설득력 있는 소통 스킬
- 서비스 실행력 강화를 위한 상황극을 통해 CS인재로 거듭나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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비즈니스 매너 |
- 비즈니스 매너의 기본(직장매너/고객응대/전화예절/테이블매너 등)
- 잡무를 대하는 태도와 메모, 정리정돈, 공사구분, 금기사항 알기
- 상사가 기대하는 보고, 연락, 상담의 방법 익히기
- 사내 규범준수와 근무 에티켓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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이미지 메이킹 |
- 프로 이미지 연출을 위한 이미지 만들기
- 프로의 세계가 궁금하다면 이미지 전략을 세워라
- 호감을 주는 표정의 중요성 및 표정훈련, 웃음의 효과
- 좋은 인상을 남기는 고객맞이와 배웅법을 통한 프로로 거듭나는 방법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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고객응대(불만고객관리) |
- 서비스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버리고 서비스 결과와 고객 기대치 알기
- 프로세스별 불만고객응대를 통해 처리방법 및 스킬 익히기
- 불만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불만고객 관리법
- 성격유형분석을 통한 고객응대를 통해 고객마음 사로잡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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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성교육 |
- 신입사원에게 꼭 필요한 인성, 매너, 예절, 커뮤니케이션 통합과정
- 인성교육과 인성교육의 방향 ( 왜 이 시대에 꼭 필요한 교육인가?)
- 클린 조직문화를 통해 문제점 파악하기
- 마음의 법 배려를 통해 감정조질/공동체의식 함양/ 인간관계 알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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