GMC교육그룹
연수원소개
분야별 CS교육
워크숍 프로그램 조직활성화 소통,커뮤니케이션 리더십 직무별 핵심역량강화 직급별 맞춤형교육 분야별 CS교육 힐링 캠프 취/창업 프로그램 법정 의무교육
분야별 CS교육
서비스 의식을 고취시켜 서비스와 고객만족의 당위성을 인식시키며,
분야별로 전문성있는 CS교육을 통해 우리회사만의 CS교육틀 생성
공감 커뮤니케이션과 감성적 능력을 키워 고객의 심리를 이해하고 상황에 신속하게 대처할 수 있는 방법을 학습하여 고객접점에서 최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.
내용 및 특징(기대효과)
고객만족 서비스패러다임을 이해하고 고객만족실현을 위한 실천계획을 수립하여 서비스에 대한 인식을 고취시킵니다.
또한 자신의 현 상태를 파악하고 진정성 있는 행동과 마음가짐을 기반으로 고객만족을 이끌어내는 서비스리더로 거듭날 수 있다.
교육프로그램 커리큘럼
서비스 마인드(친절교육)
  • 나의 서비스 마인드 체크와 고객의 욕구 이해
  • 고객 응대 기본원리와 프로세스별 고객응대 스킬
  • 성격유형분석을 통한 설득력 있는 소통 스킬
  • 서비스 실행력 강화를 위한 상황극을 통해 CS인재로 거듭나기
비즈니스 매너
  • 비즈니스 매너의 기본(직장매너/고객응대/전화예절/테이블매너 등)
  • 잡무를 대하는 태도와 메모, 정리정돈, 공사구분, 금기사항 알기
  • 상사가 기대하는 보고, 연락, 상담의 방법 익히기
  • 사내 규범준수와 근무 에티켓
이미지 메이킹
  • 프로 이미지 연출을 위한 이미지 만들기
  • 프로의 세계가 궁금하다면 이미지 전략을 세워라
  • 호감을 주는 표정의 중요성 및 표정훈련, 웃음의 효과
  • 좋은 인상을 남기는 고객맞이와 배웅법을 통한 프로로 거듭나는 방법
고객응대(불만고객관리)
  • 서비스에 대한 오해와 편견을 버리고 서비스 결과와 고객 기대치 알기
  • 프로세스별 불만고객응대를 통해 처리방법 및 스킬 익히기
  • 불만고객응대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불만고객 관리법
  • 성격유형분석을 통한 고객응대를 통해 고객마음 사로잡기
인성교육
  • 신입사원에게 꼭 필요한 인성, 매너, 예절, 커뮤니케이션 통합과정
  • 인성교육과 인성교육의 방향 ( 왜 이 시대에 꼭 필요한 교육인가?)
  • 클린 조직문화를 통해 문제점 파악하기
  • 마음의 법 배려를 통해 감정조질/공동체의식 함양/ 인간관계 알기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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